유한양행 삐콤씨 파워정 가격과 효능

유한양행 삐콤씨

영양제의 홍수 속에 살고 있는 지금이지만 예전 우리 어릴적에는 그리 영양제가 흔하지 않았죠. 우루사, 아로나민, 삐콤씨 정도가 TV에서 광고하는 유명한 영양제였습니다. 그 중 유한양행에서 나오는 삐콤씨 파워정과 액티브 등 여러가지 삐콤씨 라인의 영양제의 가격과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한양행 삐콤씨 효능과 복용법

 

삐콤씨는 이름부터 특이합니다. 이름을 이렇게 지은 이유가 있습니다. 비타민 B와 비타민 C의 복합체란 뜻으로 이렇게 제품명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비타민 B 복합체라는 의미에서 삐콤이였다가, 후에 비타민 C 성분을 강화하면서 삐콤에 C를 더해 삐콤씨가 된 것이죠.

유한양행 삐콤씨는 비타민B와 비타민C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성분을 추가하여 여러가지 삐콤씨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제품에 따라 성분과 효능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하고 복용하는 것이 좋겠죠?

 

삐콤씨

눈의 피로에서 육체 피로까지 피로회복의 더블효과

삐콤씨 파워 

활력 충전 파워 비타민

삐콤씨 액티브

흡수가 빠른 활성 비타민

삐콤씨 에프

철분이 필요하신 분과 성장기 청소년을 위해

삐콤씨 에이스

항산화 성분과 UDCA를 보강한 제품

삐콤씨 이브

깐깐한 여자 비타민

출처 : 유한양행 제품정보

 

유한양행 삐콤씨 제품별 성분과 가격비교

삐콤씨는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도 살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는 없으며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삐콤씨 파워정의 가격은 60정 2통에 평균 30,000원에서 35,000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삐콤씨 제품별 성분

삐콤씨 파워정은 비타민 B3, B5, 황산화제 역할을 하는 셀레늄이 빠져 있지만 비타민 D가 추가되었습니다.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 밤에 일하시는 분들에게 비타민B와 더불어 비타민D까지 보충 할 수 있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 B의 효능

비타민 B1 (티아민)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와 피로물질 제거 / 부족시 피로, 무기력증, 식욕부진

비타민 B2 (리보플래빈)
에너지 생성에 도움 / 부족시 입과 혀의 염증

비타민 B3 (나이아신)
혈액순환 촉진과 기억력 향상 / 부족시 설사, 피부염

비타민 B5 (판토텐산칼슘)
스트레스 및 피로 해소 / 부족시 피로, 수면장애

비타민 B6 (피리독신)
단백질 대사와 신경 전달물질 합성 / 부족시 우울증, 신경과민

비타민 B7 (비오틴)
피부, 모발 건강 / 부족시 탈모와 얼굴에 붉은 반점

비타민 B9 (엽산)
신생아 성장과 발달에 필요 / 부족시 성장부진

비타민 B12 (시아노코발라민)
신경손상 방지와 적혈구 생성 / 부족시 신경기능 손상

 

삐콤씨 파워정 부작용

삐콤씨 파워정은 비타민 영양제이기 때문에 과다 복용해도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과닥 복용 후 체내에 흡수 되지 않은 비타민이 소변으로 나오게 되는데 이때 소변색이 노란색 혹은 연한 연두빛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약이 그렇듯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라고 해서 나에게도 잘 맞으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몸의 상태를 충분히 인지하고 지병이나 기저질환이 있다면 약사나 의사와 충분한 상담 후에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