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일송정 돌잔치 - 오후스토리 스냅

일산 일송정 돌잔치

일송정은 풍동 애니골에 위치한 한정식 집입니다.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돌잔치 촬영을 갈때 마다 보면, 일하시는 분들이 한상 가득히 차려진 음식을 상채로 들고 옮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상다리가 부러질듯한^^;;


일산 돌잔치 문의가 들어올때 올해부터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곳 이기도 하지요.

킨텍스 프리베가 그냥 돌잔치 부페형식이라면 일송정은 한옥에서 진행되는 한정식 전통돌잔치 입니다. 대규모는 힘들고 가족단위나 중규모 정도까지 가능합니다.

일산 일송정은 돌잔치 돌스냅으로 볼때는 참 괜찮은 곳입니다. 한국의집이나 석파랑 처럼 규모가 있는 한옥은 아니더라도 한옥느낌의 야외촬영이 가능하고 자연광촬영에 참 좋아요. 룸에 따라 조금 촬영이 어려운 룸도 있으나 전체적으로는 실내촬영도 괜찮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돌잔치는 돌상을 가족분들이 직접 준비(대여)해오셔서 손수 차리셨습니다. 보통 전통돌상을 직접차리실때 많이 어려워 하시고 모양도 잘 안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굉장히 예쁘게 잘 차려주셨네요^^















보통 둘째아이의 돌잔치인 경우에는 첫째아이의 컨디션과 협조(?)에 따라 촬영이 수월하기도 하고 어려워지기도 하는데, 이날 의젓한 오빠는 촬영도 너무 잘 도와주어서 수월하게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오후스토리 스냅에서는 일산지역, 분당지역은 출장비같은 별도의 추가 없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돌잔치 스냅사진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부탁드리겠습니다.


[돌스냅 문의하기]

www.ohu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