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아름다운 뉘조에서의 돌잔치


또 뉘조에서의 돌잔치 포스팅이네요^^
워낙 많이가서 너무나도 익숙한 장소 입니다.

평일에도 주말에도 외국 관광객이 많이 다니는 인사동에서 마당이 아담하게 이쁜집입니다.
특히 일본인들이 많이 식사를 하러오고 마당을 배경으로 촬영도 많이 해가는 그런 곳이죠..

돌잔치 촬영을 기다리다가 심심해서 몇컷 담아왔습니다.


앞마당 입니다. 작지만 뭔가 끌리는 그런 ^^ 장소입니다. 지나가던 고양이도 잠시 와서 쉬기도 하구요..





뉘조는 5~6개의 룸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중 3개 정도는 행사를 위해 개폐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채광이 아름다운 방입니다. 오후 햇빛이 들어오면 창가에서 아무렇게나 사진을 찍어도 참 아름답게 나옵니다.
단 저 룸은 조금 작은 사이즈라 5~6분이 식사하시기에 적합하답니다. 특히 상견례를 많이 하는 룸입니다^^
전 상견례때 얼마나 떨었던지 ㅎㅎㅎ 그때도 뉘조를 알았다면 여기서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뉘조에서는 전통돌상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따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물론 따로 전통돌상 업체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구성이 덜 하긴 합니다만 크게 상관안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촬영을 다녀온 가족입니다.
아기 컨디션이 아주 많이 안좋아서 얼마나 긴장을 했었는지^^
그래도 자주 다니던 뉘조에서의 촬영이라 그나마 수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었던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