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돌잔치 장소 노보텔에서의 돌스냅

강남에는 수많은 돌잔치 장소들이 있습니다. 돌잔치 전문 부페부터 각종 한정식집, 호텔, 연회장, 일식집 등등 수많은 곳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강남 노보텔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몇년동안 돌잔치 규모가 그리 크지 않거나 소규모 돌잔치를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고 복잡하고 씨끌벅적한 돌잔치 행사보다는 조용하고 여유있는 돌잔치 풍경이 대부분입니다.

중소규모의 작은 돌잔치를 치루기에 좋은 장소중에 한곳으로 강남 노보텔을 추천드립니다.

강남 노보텔은 리츠칼튼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할 만큼 가까이 있지만 다른 강남지역 행사장들에 비해서 한적하고 여유가 있습니다. 주차하기도 편리하고요^^ 

돌스냅 촬영하는 입장에서 바라볼땐 강남역 양재역 서초역 인근 행사장 중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야외컷도 제법 괜찮은 스팟들을 가지고 있어요.


올 노보텔에서 촬영했던 사진들을 이제야 다시 꺼내 봅니다.

강남 노보텔의 돌잔치 장소는 더스퀘어 부페와 슌미 일식당, 그리고 웨딩연회홀 등이 있습니다. 소규모부터 대규모 잔치까지 가능하지만 주로 슌미나 더스퀘어에서 소규모 가족돌잔치나 중규모 행사정도로 가장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슌미에서건 더스퀘어에서건 행사장 내부의 컷들을 제외하고 야외 컷은 대부분 동일하게 촬영이 진행 됩니다. 같은 장소라고 해서 똑같은 모습이 나오는 것은 물론 아니구요^^

돌스냅의 특성상 가족에 따라 상황에 따라 같은 공간에서도 전혀 다른 모습들을 발견 하곤 합니다. 하나하나 연출하지 않은 사진들의 자연스러움.. 가능한 복잡하지 않고 단조로움속에 질리지 않는 사진.. 그런 돌스냅 사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든사진은 오후스토리 스냅에 권한이 있습니다.

촬영 및 예약문의 

www.ohu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