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의 맛집, 최고의 복칼국수

평촌에는 먹자골목이라는 먹거리 촌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직접 맛보고 다녀본 추천하는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복칼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간판은 부산 해물 칼국수 라고 되어 있습니다.
싸다고 추천하느냐? 그건 아니고 정말 시원한 맛을 느끼게 해주는 집입니다.

TV에도 몇번 나올정도로 유명한 집입니다.
사람이 너무많아서 시간대를 잘 맞추지 못하면 번호표를 손에 쥐고 기다려야 한답니다.

폰카로 찍었더니 영 화질이 아니올시다 지만.. 소개해드립니다 ^^


복칼국수집 전경입니다. 먹고 나와서 찍었는데.. 한 7시반쯤?? 그때도 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복칼국수

메뉴판을 보시면, 대표메뉴인 복전골국수, 복튀김 등등이 보이네요~
저렴한 7천원에.. 푸짐한 복칼국수 배터지게 먹을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 바지락 칼국수가 1인분에 5~6천원 하는것에 비하면 정말 싼 가격에 영양도 만점... 이라고 생각되네요.

복칼국수를 3인분 시켜놓고, 먼저 나온 복 튀김!!
뭔놈의 튀김이 2만원이나 하냐.. 하실지 모르겠지만..
먹어보면.. 그맛이.. 캬.. 죽입니다. 복살이 큼직하게 들어가서 완젼 추천 메뉴..
(사실 이집과 50미터도 안떨어진 식당은 더 인테리어도 좋고 매장도 크지만.. 파리날리며 장사합니다 ㅎ 맛도 맛이지만 복을 눈꼽만큼 사용하거든요..)
복칼국수



어설픈 닭보다 맛있습니다.
매형, 누나, 와이프, 그리고 저.. 4명이서 순식간에 꿀꺽.. 사라져버린 ㅎㅎ
복칼국수



메인메뉴~ 복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해물과 야채 그리고 면발이 펄펄 끓고 있습니다.

베이직으로 지리 스타일로 드시던지, 다대기를 넣고 뻘건 스타일로 드셔도 됩니다.

복칼국수
복칼국수


그래도 칼국수 하면 김치 맛이 좋아야죠..
겉절이와 상추들깨무침 그리고 단무지가 제공되는데
김치만 먹어도 그 집 맛을 알 수 있는것 같아요... 사진이 구려서 그렇지..
정말 맛있다는...

복칼국수



마지막으로..

복칼국수를 먹고 밥 3개를 넣고 볶아 볶아~~~~
뭐 뻔한 볶음밥 맛은 아니고 살짝 다른 독특한 맛이 있답니다.
4명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정말..

복칼국수



부산복칼국수 위치>>
평촌 먹자골목 1문으로 들어가서 평촌 수퍼골목으로 좌회전 후 첫번째 골목에서
우회전 해서 쭉~ 올라가면 왼쪽에 있습니다^^



먹는 내내 사람들은 밀려오고 정말 분주하고 정신없는 식당입니다.
단점이라면 단점이고 장점이라면 장점이죠..ㅎㅎ
그만큼 맛이 널리 알려진.. 맛집..

주차장만 조금 더 넓히면 좋을것 같다는 ㅋㅋ

평촌 먹자골목 가게되면 꼭 생각나는 맛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엔 또 다른 집을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