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관람

겨울 제주 가족여행에 필수코스로 이미 정해져 있었던 헬로키티 아일랜드 입니다. 제주도 도착해서도 내내 언제가냐고 시달려야만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차로 5분거리에 호텔이 있어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헬로키티는 한물 간(?) 케릭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ㅎㅎ 너무 무관심한 아빠였나 봅니다.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건물 외벽부터 핑크핑크 합니다 저 멀리서 봤을땐 명품관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관람하고서야 알게된 사실은 헬로키티가 저보다 나이가 많더군요.. 나이로만 보면 완전 중년의 케릭터!!


티켓은 현장발권보다는 온라인구매나 각종 제주도 관련 할인을 통해 이용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모바일 쿠폰을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하여 들어가게 됩니다.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은 주로 관람을 위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큰 홀에 헬로키티 성처러 꾸며져 있습니다. 각종 포토존들도 마련이 되어 있구요, 역사관, 하우스, 미술교육관, 음악교육관 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 그냥 두 딸 챙기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키티는 1974년생... 나이가 많다 ㅋㅋ


헬로키티 아일랜드 2층으로 올라가면 헬로키티 카페를 비롯하여 월드 갤러리, 별자리, 키티룸, 플레이 타임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이것저것 한참을 관람하고도 지치지가 않는지 플레이타임이라는 놀이 구역으로 가서 벽을 타고 있네요 ㅡㅡ;; 대단한 체력입니다. 


2층 카페에는 이런저런 음료와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배고프다는 핑계로 좀 쉴겸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와플과 키위 그리고 과일이 담긴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 양은 적지만 생각보다 맛있다는... 정확한 메뉴 명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마지막 3층은 실외공간과 극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극장은 30분 주기로 헬로키티 영화를 상영해주고 있었는데, 영화는 솔직히 좀 허접합니다. 큰딸도 이건 인정하더군요 스토리가 엉망이라고 ㅋㅋㅋ

아이들을 위한 어느 장소나 마찬가지로 나가는길에 기프트 샵이 있는데요, 기념품들이 많이 비싼편 입니다. 예상은 했었지만 그저 케릭터 값으로 지불하고 사기에는 좀.... 그래도 그냥 가기에는 많이 아쉬워 하길래 4가족이 다 같이 스티커 사진한번 찍고 미션 클리어 했습니다.

이런 케릭터 관람이 전혀 취향도 아니였는데... 딸들이 원하면 가게 되네요 ㅋ 관람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큰 딸이 이야기 해주더군요.. "이번 여행 최고의 순간이였다고.."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정보]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340 / 064-792-6114

요금은 현장 구매 공식(?) 요금입니다. 인터넷으로 조금만 검색해보면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손자손녀들과 함께 오신 65세 이상 어르신은 신분증 지참하면 할인이 되구요, 제주도민, 장애인, 군인 역시 할인 된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