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케이스 슈피겐 씬핏

휴대폰을 바꾼지도 한참되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휴대폰 케이스가 너무 후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s7을 매장에서 구입할때 받은 그냥 투명 젤리케이스를 쭉 사용해 왔는데 플래그쉽 휴대폰임에도 전혀 그 느낌(?)을 받을 수가 없어서 이번에 구입한 갤럭시s7 슈피겐 케이스 이야기를 해봅니다.


슈피겐은 우리나라 회사로 알고 있구요, 메이드인 코리아... 온라인에 공식몰이 있고, 각지에 판매점을 비롯한 매장들이 있습니다. 갤럭시s7 과 s7엣지 두개의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는데 s7엣지는 진즉부터 슈피겐 씬핏 케이스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s7도 씬핏으로 주문!

휴대폰 케이스는 너무 투박한것은 아무래도 튼튼하긴 하겠으나 제품자체의 디자인을 그냥 덮어버리거나 그립감이 완전히 달라지기에 싫은 분들에게 어울리는 케이스가 씬핏 입니다.

가격대는 1.99만원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공식온라인몰이나 매장들이나 가격은 동일합니다. 젤리나 부드러운 케이스는 아니고 하드케이스 이구요.. 싸구려 케이스와는 확실히 질적으로 다른것을 눈으로도 손으로도 느낄수 있습니다. 100만원짜리 휴대폰에 2만원짜리 보호대면 할만함...^^

s7엣지에 사용할때도 만족스러웠는데... 이번에 s7 케이스를 주문하고 보니.. 휴대폰 종류에 따라 같은 씬핏임에도 좀 다르네요!


s7엣지용은 하드케이스에 살짝은 미끄러운 재질이라면... s7용 씬핏은 하드케이스임에도 살짝 손에 달라붙는 촉감에 미끄럼이 덜한 재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감촉이나 디자인이 더 좋습니다. 말로 표현하기 힘든 재질감 입니다 ㅋ 슬림하고 괜찮은 케이스 찾는분이라면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