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서 양식 4가지 모음

견적서는 요즘에는 자주사용하는 문서는 아니지만 종종 사용해야 할 경우들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메일로 오고가거나 오프라인상으로 직접 견적서를 출력해서 제공해야 할때, 어려운 양식은 아니지만 바로 만들기에는 귀찮은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견적서 양식에서 빠져서 안될 것들은 공급자 정보, 품목별 금액 단가, 총견적, 기타 사항들이 있습니다. 업종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발급일로 부터 30일 까지 유효하도록 발급을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견적서 양식은 가장 기본형태로 많이 사용되는 엑셀 양식입니다. 품목별 금액 입력시 상단 합계금은 자동 계산되기 때문에 엑셀 양식을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편하더군요.




두번째는 한글파일 견적서 입니다. 엑셀이 익숙하지 않는 분들은 한글(워드)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직접 정보들과 금액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세번째 네번째 양식들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양식입니다. 아무래도 좀 있어보이게 견적서 양식을 만들었습니다. 특별한 차이점은 없으나, 구체적인 항목들을 자세하게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기 위한 견적서에는 아래의 견적서 양식을 이용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올림픽 기간도 종료가 되고 아이들도 방학이 끝나고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것 같습니다. 사업하시는 분들도 매출 쑥쑥 오르는 소리가 많이 들렸으면 좋겠네요. 무료 견적서 양식 4가지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견적서 (엑셀서식).xls견적서 (컴퓨터).hwp견적서양식_1.xlsx견적서양식_2.xls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