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돌잔치 홍연 돌스냅이야기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 조선호텔 돌잔치 스냅사진을 올려 봅니다.

요즘 전화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중에 조선호텔, 롯데호텔 돌잔치에 대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부쩍 많습니다.

제가 요즘 블로그에 이쪽 호텔돌잔치 돌스냅을 많이 올려서 그런것 같아요^^;

돌잔치를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한 음식은

홍연이면 따로 드릴 말씀은 없을것 같아요^^ 워낙 인기가 있는 곳이지요..


이 전통돌상은 렌탈을 하셔서 할머니 할아버지가 손수 차려 주셨습니다.

보통 렌탈하셔서 차리실때 어려워하시고 예쁘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전통돌상을 정말 제대로 차려주셨네요.

밀린 포스팅을 하느라.. 아직도 겨울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ㅡ_ㅡ




자다 깨어났음에도 금새 돌스냅 촬영 컨디션이 좋아질 수 있었던 것은

엄마 아빠 그리고 할머님의 노력입니다^^



이날은 조선호텔 홍연에서 조금 큰 룸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홍연에는 소규모 돌잔치만 촬영해서 작은 룸만 있는줄 알았었는데,

룸을 다 터주니 비교적 큰 홀에서 돌잔치가 진행이 되었네요^^





조선호텔 대형 통유리 컷도 담아 놓구요..








이정도면 뭐 거의 프로의 돌상 차리기 인듯 합니다^^

부분부분 디테일도 잘 살려주시고~ 






고운 한복이 더 잘 어울리네요.

아이들마다 한복이 어울리는 경우가 있고 양장이나 드레스가 더 어울리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은 한복이네요^^






촬영중간에 이렇게 자연스런 컷들이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누가 연출하지 않았음에도 엄마와 아이의 자연스런 미소는 어딘지 모르게 닮아있네요.




마지막까지도 컨디션 하락 없이 잘 버텨준 아이..



모든 식순이 끝나고 동영상을 감상하며 식사를 기다리는 중..



정성어린 손편지도 담아 놓고요



자 다 끝났으니 맘마 먹는중~



감격스러운 아이의 첫 생일 돌잔치가 끝이 납니다.



촬영문의

www.ohustory.com




댓글